리즈미피부과의원

탈모닥터 네트워크
REZMI CLINIC: 054-461-3020
  • 로그인
  • 회원가입
  •  

    보톡스

    주름클리닉 - 리즈미클리닉
     
     
    보톡스란?

    보툴리눔 독소를 이용하여 근육을 단기적으로 마비시켜 주름을 펴줍니다. 특히, 이마주름, 미간주름 눈가주름에 효과가 좋습니다.

    치료 가능한 범위

    1) 이마 주름
    보톡스 도입 초기에는 수술후 눈꺼풀이 처지거나 눈썹 끝이 치켜올라가는 사무라는 눈썹,무표정등의 부작용이 있었으나 최근 개발된 시술법은 이와 같은 부작용을 최소화하여 평소에는 주름이 없고 팽팽하게 보여도 표정을 짓는데는 지장을 주지 않아 자연스럽고, 젊어보이게 합니다.이마주름 시술을 하면서 헤어라인을 약간 위로 당겨주어 이마가 넓어보이게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좁은 이마가 심하다면 제모레이저와 함께 시술을 하면 많은 개선이 가능합니다. 시술 후 1주내에 효과가 나타나서 평균 6~9개월 정도 지속됩니다.

    2) 미간 주름
    인상을 쓸때 생기는 주름이지만 습관에 의해 이 주름이 평상시에도 보이게 되면 신경질적인 인상을 줄 수있습니다.. 보톡tm 주사로 간단히 제거가 가능하며 시술후 1주내에 효과가 나타나서 평균 6~7개월정도 지속됩니다.

    3) 눈가, 눈밑 주름
    눈가주름은 예전에는 근육전체를 마비시켜 표정이 어색하고 눈이 묵직한 단점이 있었으나,자연스럽게 피부가 펴지는 시술법이 적용되고 있습니다. 눈밑주름의 경우 보톡스로 해결이 어렵다더라도 소프트필 로 많이 개선될수 있습니다.

    4) 코 높임
    수술을 꺼려하시거나 성형수술후 약간의 교정을 원하는 경우 보톡스와 레스틸렌을 이용하여 콧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성형수술에 비해 부작용 가능성이 적고, 자연스러우며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합니다

    5) 8자 주름
    코옆에서 입가로 흐르는 팔자주름이 깊은 경우 좋은 인상을 주기 어렵습니다. 여 개선이 가능합니다. 시술후 1주내에 효과가 나타나서 평균 6~9개월 정도 지속됩니다.

    6) 입술주위 주름
    입술주위의 자글자글한 주름은 사람을 늙어보이게 합니다. 입술주위 주름도 보톡스로 간혹 입이 얼얼하고 살짝 마비되는 듯한 증상이 있을수 있으므로 소량씩 2~3번에 나누어 시술합니다.

    7) 사각턱 교정
    씹는 근육이 발달하여 네모나게 보이는 사각턱은 보톡스로 교정이 가능합니다. 시술후 좋아지기 시작하여 2달후 완성됩니다. 오징어나 껌같이 질긴 음식만 찝지 않는다면 2~3년정도 가능합니다.

    8) 이중턱
    턱밑 살이 늘어지고 통통해서 이중턱으로 보이는 경우 보톡스로 개선이 가능합니다. 리프팅을 해주면서 목밑 살이 볼륨이 줄어들게 해주면서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9) 목주름
    쭈글쭈글 처지고 늘어진 목주름도 개선이 가능합니다.

    10) 얼굴전체 리프팅
    노화되고 탄력이 떨어진 피부는 보톡스로 얼굴의 바깥쪽 방향, 즉, 이마는 머리카락쪽에서 볼은 귀쪽으로 당겨주어 피부의 주름을 개선하고 팽팽하게 보이도록 할 수 있습니다. 효과는 시술 후 3주내 나타나기 시작하여 평균 6~9개월간 지속됩니다.

    11) 이갈이 치료
    수면동안 이를 물고 긴장하고 이를 가는 현상을 이갈이라고 합니다. 대개 교근(씹는근육)에만 주사해도 큰 효과를 보며 시술후에도 삼키거나 씹는데도 이상없이 안전합니다.

    특수클리닉 - 리즈미클리닉

    건강한 피부관리를 위한 피부질환 컨설팅
    고객의 피부특성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더욱 젊은 피부를 유지하세요!


    리즈미클리닉의 명품 레이저(미국 FDA 공인 레이저) 시술을 통한
    명품피부만들기!